Camp
파이디온 어린이 캠프/ 청소년 캠프

파이디온 캠프의 특징

Bible Study
- 하나님의 말씀으로 하나님의 다음 세대를 세우는 캠프

파이디온의 사역 철학은 ‘온 세상 다음세대를 하나님의 말씀 위에’ 세우는 것입니다.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공과공부를 밀어내고 있는 한국교회 상황 가운데서, 말씀만이 영적 기근을 해결 할 수 있는 유일한 해법이라는 믿음이 있습니다. 때문에 파이디온에서는 매년 다음세대에게 필요한 말씀과 주제가 무엇인지 고민하며 성경공부 교재를 만듭니다.그리고 우리의 다음세대들은 캠프 현장에서 실제로 그 공과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듣게 됩니다.


Big Idea Camp
- 오프닝부터 클로징까지 하나의 메세지를 들려주는 캠프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 주위에서 들려지는 수많은 정보들 중에 하나가 아니라, 반드시 들어야만 하는 유일한 정보입니다.바로 그 하나님의 말씀이 다음세대들에게 잘 흡수되도록 Big Idea Camp를 기획합니다. Big Idea Camp란 캠프 오프닝부터 클로징까지 보고, 듣고, 경험하는 모든 활동과 정보(대그룹예배, 소그룹성경공부, 활동, 데코 등)들이 하나의 주제(Big Idea)를 향해 집중된 캠프입니다.따라서 캠프 이후에 다음세대들의 가슴 속에는 여러 개의 흩어진 정보가 아니라, 단 하나의 중요한 하나님의 말씀만 남게 될 것입니다.


Build a small Group
- 함께 성장하고 성숙하는 소그룹을 지향하는 캠프

캠프 모집 인원을 소규모로 제한하고, 12명 내외의 소그룹을 편성하여 상호간의 소통과 협력을 강조합니다. 소그룹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활동 구조 속에서 다음세대들은 혼자서 앞만 보고 가는 것이 아니라, 옆에 있는 친구와 뒤처진 동생들과도 함께 갈 수 있는 방법을 스스로 터득합니다. 기본적으로 소그룹은 교회를 기준으로 편성되기 때문에 캠프 이후에도 교회와 부서가 더욱 건강하게 세워지는 기초가 됩니다.


Big Brother & Big Sister
- 삶으로 가르치는 믿음의 선배와 연결되는 캠프

파이디온 캠프에서는 파이디온 사역 철학에 동의하는 대학지부 동아리의 대학생들이 직접 스태프로 참여합니다. 정기적인 만남과 훈련으로 준비된 스태프들은 각 소그룹에 한명씩 전담 배치됩니다. 스태프들은 활동을 진행하는 지도자 입장이 아니라 모든 캠프 일정을 다음세대들과 함께 소화하고, 삶을 나누는 실제 가족 같은 친밀한 관계를 형성합니다. 캠프 기간동안 끊임없이 부어지는 사랑과 관심은 다음세대들이 더욱 빠르게 캠프에 적응하여 은혜받도록 돕는 훌륭한 촉매제가 됩니다. 파이디온 캠프 안에서 우리는 모두 한 가족입니다.


어린이 여름캠프

파이디온 어린이 캠프는 2018년까지는 매년 새로운 지역을 선정하여 그 지역의 미자립교회와 어린이들을 세우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2019년부터는 예수빌리지 멤버십 교회를 대상으로 캠프가 기획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