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디온 웹 회보

매달 1일 회원 e-mail로 발송되며 홈페이지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2021년 비전트리

2021년 1월 비전트리

2021년에는 제가 온전한 그리스도인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주를 믿기에 이미 그리스도인이지만, 그리스도인이라고 불리기에 부끄럽지 않은 그리스도인이 되기를 원합니다.
안디옥에서 주를 믿는 사람들이 무엇인가 세상과 다름으로 그리스도인이라 불렸듯이, 저도 비그리스도인이 70퍼센트가 넘는 이 사회에서 세상과 구별되는 사람, 곧 세상 속에 있지만 동화되지 않은 주의 자녀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육신의 편안함과 마음의 만족을 누리기 위해 주 앞에서 거룩하기를 포기하지 않으며, 제 몸(身)의 사리사욕에 눈멀어 불의의 무기가 되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
(칼럼/ 파이디온선교회 부대표 김영식)

  • 더보기
2021년 2월 비전트리

우리는 이 땅에 사는 동안 언제라도 걱정되고 염려스러운 일들을 만날 수 있다. 그것은 자연스러운 삶의 일부다. 그러나 우리가 걱정과 염려에 지혜롭게 대처하지 못하면 그것은 어느 순간 강한 힘으로 우리를 압도하여 마음과 생각을 무너뜨린다. 우리에게 주어진 평강과 기쁨, 행복, 삶을 앗아간다. 그리고 우리를 하나님에게서 멀어지게 한다. 이 책은 걱정과 불안이 그리스도인에게 왜 중요한 주제인지를 설명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진리와 사랑으로 평안을 지키고 마음의 자유를 얻을 수 있는 믿음의 원리를 가르쳐준다. …
(책이야기_[걱정과 불안에서 자유하게 하는 기도] 소개 중에서)


  • 더보기
2021년 3월 비전트리

사랑하는 ○○○ 선생님 안녕하세요? 지난 주일도 아이들과 함께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렸네요. 예배가 끝난 후 소그룹 성경공부를 진행하며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년 말부터 시작된 코로나19로 아이들을 직접 만나지 못한 지가 벌써 1년이 다 되어갑니다. 초기에는 왕성하던 부모님과 교사들의 SNS 채팅방이, 이제는 겨우 전달 사항만을 확인하는 창구로 쓰이는 것 같아 가끔 저에게는 당황스러움을 넘어 모든 지체가 사라질 것 같은 불안감이 몰려오기도 한답니다. 하지만 주일 오전, 약속한 시각에 온라인 화상 회의 프로그램에 접속하는 아이들을 보면 정말 대견하고, 감사로 제 마음이 채워집니다. 혹시 선생님도 저와 같으신가요? …
(칼럼_파이디온선교회 개발본부 본부장 하희옥)


  • 더보기

Colum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