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디온 SNS 바로가기
...

어린이와 청소년이 말씀 위에 자라나도록 그들의 삶과 시대적 상황을 고려하여 진리의 말씀에만 충실한 교재를 만듭니다.
그리고 교회의 어린이 여름 성경학교 및 청소년 캠프를 돕기 위해 교사 강습회를 진행합니다.


사역 소개

교재 출간 및 교사 강습회
파이디온선교회는 매년 새로운 주제의 교재를 출간하고 있습니다. 5월 중에는 여름 성경학교(캠프) 교재가, 12월 중에는 신나는 성경탐험과 주제 중심 교재가 개발됩니다.
교회의 어린이 여름 성경학교 및 청소년 캠프를 돕기 위해 교사 강습회를 진행합니다.
출간된 교재의 주제와 교사 강습회는 사역보기를, 교재의 특징과 구성은 교재를 확인하시면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성경학교 및 캠프를 위한 자료 개발
교재와 함께 성경학교 기획과 실행을 위한 성경학교 자료집(디렉터자료, 예배자료, 활동자료, 행정자료)이 함께 개발되어 성경학교 진행을 돕습니다. 개발된 자료는 콘텐츠를 확인하시면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 성경학교 및 청소년 캠프 사역
어린이 성경학교와 청소년 캠프를 진행합니다. 4B가 있는 성경학교 및 캠프를 통하여 어린이와 청소년은 단 하나의 중요한 하나님의 말씀을 마음에 깊이 새기게 됩니다. 또한 교회 별 소그룹 구성으로 교회 내 공동체를 세워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역보기를 확인하시면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