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마음을 하나님께!"
2018년 파이디온 청소년 캠프에서 들려지게 될 말씀은 “온 마음을 하나님께!_MY ALL TO GOD!”입니다.
다윗의 삶을 통해 하나님이 우리의 마음을 보시는 분임을 알고, 그분께만 마음이 향하고, 죄로 마음이 더러워졌을 때 회개함으로 우리 마음을 깨끗하게 하며, 마음을 다해 하나님을 높여야 한다는 것을 나누려 합니다.
이번 캠프를 통해 우리 청소년들의 마음이 하나님을 향하게 되길 소망합니다.
- 주제 온 마음을 하나님께!_MY ALL TO GOD!
- 일시 2018년 8월 6일 ~ 8월 9일(월~목, 3박 4일)
- 장소 서경청소년수련원 장소보기
- 대상 중학생 90명, 고등학생 90명, 교사 40명 / 총 220명
- 문의 김수연 목사 ( 070-4099-7716)
파이디온 캠프를 정의하다 - 4B가 있는 캠프
파이디온의 사역 철학은 '온 세상 다음 세대를 하나님의 말씀 위에' 세우는 것입니다.
청소년 예배와 캠프에서 점차 사라지고 있는 성경 공부를 고집하는 것도 바로 이 철학 때문입니다.
이것은 말씀만이 영적 기근을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해법이라는 믿음 때문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파이디온 청소년팀에서는 매년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말씀과 주제가 무엇인지 고민하며 성경 공부 교재를 만듭니다. 그리고 학생들은 캠프 현장에서 실제로 그 공과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듣게 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 주위에서 들려지는 수많은 정보들 중에 하나가 아니라, 반드시 들어야만 하는 유일한 정보입니다.
바로 그 하나님의 말씀이 학생들에게 잘 흡수되도록 Big Idea Camp를 기획합니다.
Big Idea Camp란 캠프 오프닝부터 클로징까지 보고, 듣고, 경험하는 모든 활동과 정보(대그룹 예배, 소그룹 성경공부, 활동, 데코 등)들이 하나의 주제(Big Idea)를 향해 집중된 캠프입니다. 따라서 캠프 이후에 학생들의 가슴 속에는 단 하나의 말씀만 남게 될 것입니다.
올해 우리 십대들의 가슴에 새겨질 Big Idea는 '온 마음을 하나님께!-My All To God!'입니다.
캠프 모집 인원을 소규모로 제한하고, 12명 내외의 소그룹을 편성하여 상호간의 소통과 협력을 강조합니다.
소그룹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활동 구조 속에서 학생들은 혼자서 앞만 보고 가는 것이 아니라, 옆에 있는 친구와 뒤처진 후배들과도 함께 갈 수 있는 방법을 스스로 터득합니다.
기본적으로 소그룹은 교회를 기준으로 편성되기 때문에 캠프 이후에도 교회와 부서가 더욱 건강하게 세워지는 기초가 됩니다.
파이디온 캠프에는 파이디온 사역 철학에 동의하는 대학지부 동아리의 대학생들이 직접 스탭으로 참여합니다.
정기적인 만남과 훈련으로 준비된 스탭들은 각 소그룹에 한 명씩 전담 배치됩니다.
스탭들은 활동을 진행하는 지도자 입장이 아니라 모든 캠프 일정을 학생들과 함께 소화하고, 삶을 나누는 실제 가족 같은 친밀한 관계를 형성합니다.
3박 4일 동안 끊임없이 부어지는 사랑과 관심은 청소년들이 더욱 빠르게 캠프에 적응하여 은혜 받도록 돕는 훌륭한 촉매제가 됩니다. 파이디온 캠프 안에서 우리는 모두 가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