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교재 및 용품

초등부 교재 소개

초등부 교재의 특징
1.  초등부(4-6학년) 연령을 위한 교재입니다.
2.  성경 스토리와 모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구약 성경 전체의 내용을 연결해서 기억할 수 있습니다.
3.  총 3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과의 내용은 주제에 따라 단락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과별로 세 번에 걸쳐 진행할 수 있고, 단락별로 여러 번 나누어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4.  각 과당 대그룹 탐험 가이드는 약 60분, 소그룹 활동 가이드는 약 50분 소요됩니다.
5.  성경학교, 주일 커리큘럼, 특별훈련 프로그램 등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초등부 교재의 구성

1. 초등부 교사용 교재 (4-6학년)


* 구성 : 교사용 가이드북
* 가격 : 9,000원


4-6학년 초등부를 위한 신나는 성경탐험을 한 권에 담았습니다!

-성경 Q&A, 연대표, 성경본문 찾기는 교사가 성경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탐험가이드 진행안을 보면 과별 성경이야기를 어린이 수준에 맞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 어린이와 다양한 활동으로 성경을 배우는 활동 가이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모션 도해을 보면 내용과 동작을 이해하기 쉽습니다.
+ 이 외에도 신나는 성경탐험의 개요, 각 과 성경 본문 해설 등 자세한 내용들이 수록되어있어요!


  • 2. 초등부 어린이용 교재 (4-6학년)


    * 구성 : 활동지 5장, 별지 5장, 스티커 1장, 말씀가이드 1권, 말씀 가이드 스티커 1장
    * 가격 : 6,500원


    교회에서! 가정에서!
    직접 만들고 활동하며 배운 내용을 기억해요!


    - 초등부 어린이들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신나는 성경탐험에서 배운 스토리와 모션을 복습할 수 있도록 어린이용 교재를 구성하였습니다.
    - 말씀 가이드를 통해 신나는 성경탐험 구약을 통해 배운 내용과 관련된 성경 본문을 가정에서 읽으며 하나님의 말씀을 가까이 하는 훈련을 할 수 있습니다.
    - 내용 뿐 아니라 한 과를 마칠 때마다 '모션 마스터'를 통과하고, 그 모션을 기억하게 될 것입니다.
    - 성경 읽기 프로그램으로 제공되는 '말씀 가이드' 순서에 따라 성경을 읽고 묵상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