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도서
따라 따라 예수 따라가네
벽안의 선교사가 만난 조선 사람 이야기

이 책은 개척 선교사로 조선에 파송된 윌리엄 베어드와 애니 베어드 부부가 선교 활동을 하면서 겪은 일들을 소설로 엮은 것입니다. 가난한 살림에 쫓겨 열두 살에 시집을 간 어린 소녀 보내는 자기보다 어린 남편의 냉대와 시부모의 핍박 속에 모진 세월을 살아나갑니다.
이 책은 우리에게 성령께서 역사하셔서 이 땅을 깨워주신 감동의 이야기를 전해줍니다. 또한 오늘 우리가 누리고 있는 축복이 얼마나 귀한 것인지를 깨닫고 복음에 빚진 자, 사랑에 빚진 자 된 마음을 회복하며, 느슨했던 신앙 생활을 새롭게 할 것을 촉구하는 힘찬 울림으로 우리의 영혼을 깨워줍니다.

살람! 페르시아
[어린이도서] 파란 눈의 선교사, 이란에 가다

이 책은 이름 없이, 빛없이 이란에 복음을 전하러 간 선교사들과 온갖 핍박과 어려움 속에서도 꿋꿋이 믿음을 지킨 이란 그리스도인들의 실제 이야기를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게 동화 형식으로 담아냈습니다. 이란을 향한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과 계획 그리고 복음의 위대한 능력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각 이야기를 마칠 때마다 관련된 성경 본문을 읽을 수 있게 함으로써 성경이 삶 속에서 이해될 수 있도록 인도합니다. 이란 지도와 국가 소개, 재미있는 일러스트를 곁들여 보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또또의 모험
[어린이도서] 중국 소수 민족 여행기

이 책의 저자는 중국 소수 민족들의 실제 생활 모습과 그들의 언어로 된 성경 보급의 어려움을 어린 또또의 눈을 통해 보여줍니다. 너무나 실제적인 이 책을 읽은 어린이들은, 또또처럼 '성경이 없는 수많은 사람들'로 인해 놀라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갖고 있는 성경의 소중함을 깨닫고 감사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미 이 책을 읽은 많은 이들이 그런 것처럼, 또또의 안타까움에 공감하며 성경이 없는 이들을 위해 작은 손을 모아 기도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