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홈 바이블 스쿨

파이디온 홈 바이블 스쿨
(PAIDION HOME BIBLE SCHOOL)

‘파이디온 홈 바이블 스쿨’은 가정에서 신앙 교육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단 한번의 클릭만으로 모든 활동을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다음세대에게 하나님의 말씀이 심겨지는 시간,
1주일 168시간 중에 단 한 시간으로는 절대적으로 부족합니다.
교회와 가정에서 동시에 하나님의 말씀이 심겨질 수 있도록 파이디온 홈 바이블 스쿨이 함께합니다.


파이디온 홈 바이블 스쿨 장점

1. 가정에서도 자체적으로 신앙교육을 할 수 있습니다.
2.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이 가능한 모든 장소에서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습니다.
3. 보고 또 보고! 가정에서 반복적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4. 맞벌이로 인한 시간적 제약이 있는 가정에서도 단 한번의 클릭으로 모든 활동을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운 영

1) 교회
교회에서는 탐험가이드(성경탐험 파노라마)를 진행하고, 나머지 활동 가이드는 홈바이블스쿨을 통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교회는 교재와 홈바이블스쿨을 구입해서 가정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만약, 교회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해서 성경학교를 진행할 경우, 온라인과 오프라인 신청을 각각 받은 후, 온라인 신청자에게는 홈바이블스쿨을 구입해서 도울 수 있습니다.
가정을 세우기 위한 가정 연계프로그램으로 진행할 경우, 교회 성경학교 후 각 가정에서 활용하도록 지도할 수 있습니다.

2) 가정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신앙교육을 원하는 가정에서 직접 등록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형제가 있는 경우, 한 부서를 선택하여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단 교재는 별도 구매).
부모님도 아이들과 함께 성경의 큰 그림을 배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