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도서
예수 가장 위대한 생애
오늘 내 삶에 다시 찾아오신 예수님!

예수 그리스도는 크리스천의 정체성의 근원이며, 그분의 생애는 오늘의 삶을 이해하고 변화시킬 힘의 원천이다. 때문에 혼돈과 좌절의 시대를 사는 우리에게는 예수님의 인격과 행적에 대하여 그 어느 때보다도 분명한 이해가 필요하다.
사랑받는 목사이자 탁월한 성경 교사인 찰스 스윈돌 박사는 구세주의 삶 속으로 뛰어든다. 그는 나사렛 목수를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시각에서 관찰하고 소개한다.
나아가 면밀한 성경적 연구와 역사적 고증 그리고 섬세한 문학적 표현으로 독자들의 지성뿐만 아니라 감성에까지 감동을 준다.
이 책을 통해 역사 속 예수님에 대한 모든 것을 확인해보라. 모든 믿는 자들에게 필요한 그 능력을 깊이 경험하게 될 것이다.


어린이.com
어린이 전도를 일으키라!

세상이 어린이들을 집요하게 붙들고 늘어질 동안 예수님의 제자된 우리는 무얼 하고 있는가? 세상이 150개 포켓몬스터의 이름과 성격을 줄줄 꿰도록 어린 이들을 세뇌할 동안, 우리는 예수님의 12제자 이름도 못 가르치고 있지 않는가? 주일학교는 현저히 복음의 능력을 상실해가고, 어린이들에게 복음은 너무도 당연하고 식상하며 시시해져가고 있다. 대부분의 교회에서는 영아부에서 고등부까지의 다음세대 출석 수가 대학생 이상 장년층의 출석 수의 절반이 되지 못한다. 어린이 전도 운동이 일어나야 한다는 다급하고 절실한 마음으로 어린이.Come을 쓰게 되었다. -양승헌 -




어린이에게 구원을 설명하려면
구원설명의 모든 것과 구원상담 및 초청방법!

본서는 이해력이 약한 어린이들에게 구원에 대한 설명을 명쾌하게 해준다. 구원 설명의 모든 것 과 구원 상담 및 그 초청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해 놓았다. 어린아이들이 구원에 대해 혼동하지 않도록 어떻게 설명해 주어야 할까? 이 시기는 구원에 대한 지식을 알기에 알맞으며, 대부분의 그리스도인들이 한 평생을 주님을 위 해 헌신을 결심했던 중요한 시기이다. 이 책은 교사 및 부모들이 어린이들에게 예수님의 구원을 설명한 길잡이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