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정신 Our Spirits

Authenticity

믿음으로

우리는 하나님과 하나님 말씀을 믿는 믿음으로 일한다.(잠3:5-6)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사역이 하나님의 동역자로서의 우리의 사명임을 인식하고, 우리가 감당하고 있는 사역을 위해 매순간 하나님께 기도하고 하나님의 도움을 구함으로 사명을 감당한다.


Building leaders

사람을 세워

우리는 바나나 나무가 생후 6개월이면 다음 새순을 마련하는 것처럼, 누군가를 세워 나보다 더 나은 사역을 하도록 사람을 세운다.(딤후2:2)

우리의 사역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섬기도록 지도자들을 세우는 일에 중점을 둔다.


Childlikeness

어린아이와 같이 단순하게

우리는 아이같이 단순한 동기, 단순한 태도, 단순한 원리로 일한다. (마18:1-5)

우리는 하나님이 인도하시는 일에 상황과 환경을 바라보지 않고, 하나님만을 바라보는 단순함으로 사역한다.


Dynamic

과감히 도전하며

우리는 주님을 위해 창의적인 도전과 시도를 계속한다.(수14:12-13)

우리는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이면, 어떠한 상황에서든 새로운 일을 시도하고 과감히 도전한다.


Excellency

보다 좋게

우리는 어제보다는 오늘이, 지난번보다는 이번이 더 낫고 더 좋아지기 위해 노력한다. (딤전4:15)

우리가 하는 모든 사역이 다음세대들과 사역자들이 사용하기에 탁월하도록,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한다.


Fellowship

우리 함께

우리는 혼자 일하지 않고 공동체로서 함께 더불어 일한다. (전 4:9-12)

우리는 팀으로 일하는 것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방법임을 인식하고 "일은 나누고 힘은 모으는" 공동체를 만들어간다.


Globalization

세계를 품고

우리는 무엇을 하든지 세계에 대한 하나님의 부담을 의식하며, 우리의 축복이 세계로 흘러가게 하기 위해 일한다. (마28:18-20)

우리는 예수님의 마지막 지상명령을 마음에 품고 온 세상 다음세대가 하나님의 세대로 설 때까지 우리에게 허락하신 사명을 감당한다.

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